이름은 많이 들어보았고 올킬이나 다른
쇼핑사이트에서도 보아온 향수이지만
나는 처음이었다

정품이라는 단어와 사람들이 많이 사는
듯 하여 125짜리로 처음 구입해 보았다


일단 외관이 특이하다
엄니가 보시드니 이거 어떻게 만들었을
까? 라는 외관에 대한 궁금증이 크시다


바닥글씨가 색이 좀 흐려서 잘 안보인다
향수도 짝퉁이 많다 하는데 정품이라는
말을 믿고 구입했다

정품 맞겠지?


뚜껑의 모습은 이러한
향은 모랄까? 내가 설명하기는 어려운
향이다 나는 향수는 초보이니까


향이 나쁘지는 않다
그래서 많이 이용하는 것이겠지?
다음엔 다른것도 사봐야겠다
블로그 이미지

♥HappyHouse♥

✔내집마련 ✔아파트 분양 부동산 투자정보

,